2012년 7월 15일 일요일

208 두번째 가평 여행_2




꿀 발가락.
  
사람 하나 없어 저 큰 수영장이 다 우리꺼!!!!!!
노래 빵빵하게 틀어놓고 라인추고 맥주따마시고 난리난리 난리나!!!!!










 슴부격차...하=3

뒷모습만 찍을거야.

쎄굿빠.








!!!!!신난다!!!!!
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***본격, 먹자 타임***







아침까지 현주따라 라인추고 야한얘기하고 좀비게임하고
모든 여행이 그렇듯 역시 술로 끝났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